빈셋파파 지식채널

작은교회를 위한 온라인예배 지원사업 정부 지원! 데이터 무제한 본문

MEDIA

작은교회를 위한 온라인예배 지원사업 정부 지원! 데이터 무제한

빈셋아빠 2020. 4. 29. 02:59

작은교회를 위한 온라인예배 지원사업 정부 지원! 데이터 무제한

 

 

코로나로 어려워하고 있는 곳이 바로 교회입니다. 교회에서 함께 예배드리지 못하게 되자 많은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로 대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작은교회들은 장비가 없기에 핸드폰으로 예배를 대체하는데 그것 마져도 데이터 비용때문에 어려워 하는 교회들이 많습니다. 이런 교회들을 돕기위해... 사실 예배를 돕기보다는 코로나의 전염을 막기위한 방법으로 정부에서 비대면 예배를 지속하게 하기위한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4월 7일 "비대면 온라인 종교 활동 지원 계획"을 발표하고 난 이후, 작은교회들도 온라인 예배들 드릴 수 있도록 매뉴얼과 데이터를 지원하기로 한 것입니다. 

 

 

KTOA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주요사업 21세기의 보다 나은 미래, 정보통신사업에 그 열쇠가 있습니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는 으뜸 통신 한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ww.ktoa.or.kr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홈페이지(www.ktoa.or.kr)에서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온라인 예배 제작 메뉴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다운을 받아 이곳에 올려드립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20200408_KTOA_온라인 종교활동 이용가이드.pdf
7.48MB

 

특별히 성도 200명 이하의 작은 교회는 영상 송출에 따른 인터넷 데이터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교회 별로 영상 송출용 1회선에 대해 5월 말까지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와이파이와 LTE를 사용할 수 있으며, 건물주와 협의 후 5G 구축도 가능하게됩니다. 이 모든 문의는 온라인종교활동지원콜센터(1433-1900)로 전화를 거시면 해결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